본문 바로가기
미국 vs 한국 스낵 문화 비교/미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특이한 음료들

한국에서 살 수 없는 미국 한정판 스낵! 직구할 가치 있을까?

by 간식요정✨ 2025. 2. 28.

안녕하세요! 미국 시애틀에 살고있는 간식요정✨이예요.

 

미국은 스낵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과자가 쏟아져 나와요! 그중에서도 한정판 스낵은 특히 인기가 있어요. 시즌별로, 유명 브랜드 콜라보로, 혹은 특정 이벤트를 기념해서 출시되는 한정판 스낵들은 미국에서만 판매되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답니다. 그래서 한국에 사는 미국 스낵 덕후들은 직구까지 해서 이 맛을 경험하려고 하죠? 그런데 과연 직구할 가치가 있을까? 오늘 몇 가지 미국 한정판 스낵을 소개하면서 그 가치를 한번 따져보려고해요.

 

1. 오레오 한정판 에디션

오레오는 기본 맛도 맛있지만, 한정판으로 나오는 다양한 맛들이 진짜 매력적이예요. 먹어 본 사람도 있죠? 핼러윈 시즌에는 호박 스파이스 맛,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민트 초코 맛이 나오기도 하고, 영화 개봉 기념으로 독특한 맛이 출시되기도 한답니다! 최근에는 ‘Brookie-O’라는 브라우니+쿠키+크림 조합의 오레오가 나와서 큰 화제가 됐었어요.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들지만, 오레오 덕후라면 직구해서 먹어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2. 레이즈(Lay’s) 한정판 감자칩

미국 감자칩 브랜드 중 하나인 레이즈(Lay’s)도 한정판을 자주 출시하는거 아시나요? 특히 세계 각국의 맛을 재현한 시리즈가 인기랍니다. 예를 들면, 태국식 스윗 칠리, 중국식 오리구이, 그리고 한국식 불고기 맛까지 출시된 적이 있었어요. 한국식 맛이라고 해도 미국 스타일로 변형된 거라 스낵 덕후들에겐 신기한 경험이 될 거예요. 한정판이 끝나면 다시는 못 먹을 수도 있으니 감자칩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직구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것 같아요!

 

 

3. 킷캣(KITKAT) 미국 한정판

킷캣 하면 일본 한정판이 유명하죠? 하지만 미국에서도 색다른 한정판 맛이 많아요. 특히 ‘킷캣 블루베리 머핀’, ‘애플파이’, ‘레몬 크림 파이’ 같은 달콤한 디저트 맛이 종종 등장하는거 알고 있으세요? 일반 초코킷캣보다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미국 한정판을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해요!

 

 

4. M&M’s 시즌 한정판

M&M’s 초콜릿도 시즌 한정판을 빼놓을 수 없어요. 겨울에는 민트초코, 봄에는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 가을에는 펌킨 스파이스 맛이 나오는데, 색깔도 계절에 맞게 변해서 보먹는 재미도 있지만 보는 재미도 있어요. 이런 한정판은 미국 현지 마트에서도 빨리 품절되기 때문에 직구로라도 구해서 먹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5. 리즈 크래커(ritz)

한정판 샌드위치 크래커 바삭한 리츠 크래커도 한정판으로 다양한 필링을 넣어서 출시되는거 아세요? 예를 들면 초콜릿 크림, 피넛버터&젤리, 체다 치즈&랜치 등 독특한 조합이 많답니다. 특히 피넛버터&젤리 맛은 미국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낵이라 직구해서라도 한 번 먹어보면 좋을 거예요!

 

 

과연 직구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

한정판 스낵은 구하기 어렵다는 희소성이 있고, 평소 먹어보지 못한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직구할 만한 매력이 충분한거 같아요! 하지만 배송비와 가격을 생각하면 무작정 사기보다는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나 특별히 궁금한 맛을 골라서 직구하는 게 좋겠죠?

 

혹시 미국 한정판 스낵 중에 궁금한 제품이 있거나, 직접 맛본 경험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